보안프로그램(공인인증서) 설치 안내

① 인터넷뱅킹에 접속 시 암호화프로그램이 자동 다운로드 되지 않고 멈출 경우 아래의 암호화 프로그램을
수동으로 설치해야 합니다. 아래의 암호화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.

② '이 파일을 디스크에 저장'을 선택한 다음 '확인'버튼을 누르면 저장할 폴더(위치)를 설정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.
적당한 위치를 설정하고 확인을 누릅니다.

③ 다운로드 화면이 나오면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완전히 종료시키고 ②번째에서 설정한
폴더의 저장된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.

④ 보안프로그램 설치 오류 시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.

ㆍ 이니텍 원격지원요청
  • 1644-5040 → (ARS) 2번 → 0번 → 원격상담요청

출력프로그램 설치 안내

  • - 내컴퓨터 → 로컬디스크 (C:) → Program Files → 'Forcs' → 'OZ Family' → 'oz_test' 폴더 삭제 → 오즈뷰어 설치
  • - 설치 오류 발생시 : 인터넷 옵션 → 고급 → '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' 에서 '원래대로'버튼 클릭
  • - 점검인력배치기준 신고 페이지로 접속 하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.

신용카드결제모듈 설치 안내

ㆍ 전화문의
  • 1544-7772 → 1번 → 1번
  • 기술지원 : 상담시간 평일 09:00 ~ 18:00
ㆍ 원격지원서비스
  • - 원격지원은 평일 09:00 ~ 18:00 시간에 지원합니다.
  • - 접속 후 1544-7772로 전화주시면 전담 인력이 원격에서 지원해드립니다.바로가기